CLICK HERE FOR BLOGGER TEMPLATES AND MYSPACE LAYOUTS »

Friday, November 7, 2008

this is how i really feel about everything.

나는 우리 모두가 싸움에 보관, 누가 잘못을 탓하는 사람은 싫어요. 모든 물건들은 다른 재수 과거 불러오고있습니다. 난이 계속 할거야. 점.나는 그들의 믿음이 없다면 더 이상은 싫어요. 전 그녀가이 세상에서 사람이 바로 지금의 증오 bitchiest. 난 그녀가 그를 싫어하지만 난 그러지 못했다. 그 사람이 저를 싫어 다시 좋아하지 않는다. 그들이 어떻게 실제로 그들이 내게 무슨 짓을 통해 유감없이 갈 수있는 느낌이 싫어요. 이런. 나는 그를 좋아하지 난 그가 그녀를 좋아하고 그게 싫어 정말 싫어. 난 그녀가별로 도움이 더이상 그게 싫어. 한번 만이라도, 제가 그 사실을 새로이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. 당신은 진실을 말하고, 난 그래도 그는 여전히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의 이상한 느낌. 나는 그가 모든 물건을 touchie지기 싫어. 엄청 난데! 윽. 난이 일이지만, 적어도 6 주 동안 믿을 수 없어 학교 끝나면 그를 볼 수 없게됩니다. 좋은 일이? 아님 나쁜 일인 가요? 이런.

0 comments: